2022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신규 재학생 선발결과 안내
- 작성자 임성미
- 작성일 2022-01-18
- 조회수 13294
2022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신규 재학생 선발결과 안내
2022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생으로 선발됨을 축하드립니다. 생활관비 납부 및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거주기간 : 2022. 2. 27.(일) ~ 2023. 2. 20.(월)(약 1년, 359일)
2. 납부방법
가. 납부기간 : 2022. 1. 18.(화) ~ 2022. 1. 20.(목) 17시
*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시 선발이 취소되오니 이 점 참고바랍니다. *
나. 예금주 : 상명대학교행복기숙사
다. 계좌번호 : (대구) 504-10-396031-8
라. 입금자명 : 반드시 학생 본인 명의로 입금해야함 ex) 경영홍길동
* 부모님 명의로 입금 시 입금확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. 반드시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. *
3. 현금영수증 신청안내
가. 신청기간 : 2022. 1. 18.(화) ~ 2022. 1. 20.(목) ※ 기간 외 발행은 불가합니다.
나. 신청방법 : 신청정보 메일 제목에 기입 후 happy@smu.ac.kr 로 접수
※ 제목 : [학과/이름/2022현금영수증신청]
※ 내용
학과 | 학생 이름 | 국세청등록성명 | 휴대폰번호/사업자번호 | 용도(소득/사업) |
컴과 | 홍길동 | 본인 또는 부모님 | 010XXXXXXXX | 소득 |
* 휴대폰/사업자 번호 입력시 기호 없이 숫자만 기재
※ 유의사항
- 상명대학교 행복기숙사는 현금영수증 발급의무 사업체가 아니므로 신청기간이 만료될 경우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습니다.
- 신청 시 반드시 국세청에 등록되어 있는 성명, 번호(휴대폰/사업자)를 정확하게 기재하시어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잘못된 정보로 신청을
하신 경우에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.
4. 생활관비 세부내역
가. 생활관비(3인1실)
항 목 | 일시납 | 분기납(3개월*4회 납부) |
생활관비(1년기준) | 금 2,770,000 원정 | 금 692,500 원정 |
보증금(퇴사시 환급) | 금 100,000 원정 | 금 300,000 원정 |
총 계 | 금 2,870,000 원정 | 금 992,500 원정 |
※ 2022학년도 행복생활관 거주기간은 [2022. 2. 27.(일) ~ 2023. 2. 20.(월)] 로 약1년 (359일) 단위로 거주합니다. (졸업시까지 우선연장 신청가능)
나. 기숙사비 납부는 보증금을 포함한 총 금액을 입금하셔야 합니다.
다. 분기납(4회)의 경우 2,5,8,11월로 분기로 나누어 납부합니다. 일정은 별도로 공지됩니다.
※ 분기납은 연간 생활관비의 분납일 뿐, 3개월 씩 끊어서 기숙사에 거주하는 것이 아닙니다.
라. 관리비는 기숙사비에 포함되나 기숙사비에 포함된 관리비(공용부분 포함)를 초과할 경우, 호실별 사용량에 근거하여 개별 부과
5.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
가. 생활관비(보증금 포함)는 일시납, 분기납 중 선택하여 현금(계좌이체) 납부
나. 납부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
※ 분기납의 경우 기한 내 미납 시 퇴실 조치 함.
다. 생활관비는 입사 전(2022.02.25.(금)17시)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, 입사 이후는 중도퇴사로 간주되어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함.
※ 2022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취소 신청서 작성 후, 본인명의 통장사본과 함께 happy@smu.ac.kr로 제출
6. 입사 시 제출 서류
* 관련서류는 입사 당일 제출하며,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.
가. 제출기한 : 입사 당일 대면 제출(2022. 2. 27.(일) ~ 2. 28.(월))
나. 제출방법 : 붙임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양식에 맞게 제출
- 입사등록카드 1부
-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부
- 본인명의 통장사본 1부 (입사등록 카드 작성 계좌와 일치해야함)
- 개별검진 건강진단서(결핵 흉부 X선 검사) * 보건소 검진 미진행 시, 일반 병원 검진 후 필히 제출
※ PCR검사 → 신속항원검사 로 변경(2022.02.15.)
- 코로나19 자가진단 및 서약서 1부.
* 입사일 기준 3개월 내 발급 서류만을 인정
7. 주소 및 위치
- A동(여자) : 서울 종로구 세검정로 209-6
- B동(남자) : 서울 종로구 세검정로 209-8
* 학교와의 거리 : 약 430m / 도보 6분 (네이버 지도 기준)
8. 생활안내
※ 기본시설 및 개인 준비 물품
기본시설 | 개인시설 (3인실) | 침대, 책상, 의자, 옷장, 신발장, 샤워실, 화장실, 냉난방시스템 | |
공동시설 | 열람실, 휴게실(토스터기, 라면조리기, 에어프라이어기), 세탁실, 공용화장실 | ||
기타 | 개인 준비물 | 침구류(970*1940*220), 세면도구, 청소도구, 기타 개인용품 (*허가 전열 기구 등) | |
허가 전열 기구 | 컴퓨터, 스탠드, 헤어드라이기, 고데기 등 | ||
반입 금지 물품 | 전기장판, 개별 냉/난방기, 다리미, 청소기, 취사도구, 인화물질 등 ※ 반입금지 물품 적발 시 강제 퇴사 처리 ※ 호실 내 공간이 협소하여 개인 서랍장, 행거 등 큰 규격의 물품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. | ||
택배 보내실 주소 |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검정로 209-6 또는 종로구 홍지동 36-6 (상명행복생활관 A동에서만 택배 수령 가능) ※ 택배 보관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부피가 큰 택배는 장기간 보관이 어렵습니다. |
9. 합격자 선발명단
※재학생 모집 인원 6인(남학생) : 지원 미달로 인하여 '신입생(남학생)' 모집으로 전환
10. 입사전 유의 사항
가. 입사 시 신속항원검사 검진 결과를 제출해야 하며, '음성'일 시에만 입사 가능(백신접종여부 무관하게 전원 제출)※ PCR검사 → 신속항원검사 로 변경(2022.02.15.)
나. 입사 시 결핵검진(흉부X선 검사) 결과를 제출해야 하며, 이상소견 없을 시에만 입사 가능
다. 코로나 19 밀접접촉자 및 확진자는 본가에서 격리를 진행 (기숙사내 격리 불가)
11.문의처
※ 정규입사(2022. 2. 27.(일) ~ 2. 28.(월)(2일간 진행) 관련 공지는 2월 홈페이지 업로드 예정.
가. 상명행복생활관 행정실 : ☏ 02)3217-9273(2)
나. 이메일 : happy@smu.ac.kr
2022. 1. 18.
상 명 행 복 생 활 관